본문 바로가기

어머니마음

하나님의교회 다녀도되나요???

 

 

오늘 대한민국 헌정사상 처음으로 탄핵심판에 의해 대통령이 파면되었습니다. 대한민국 국민의 한 사람으로 그 동안의 일들이 너무나 답답하고, 눈물나는 시간들이었습니다. 하루 빨리 국가적 위기를 극복하고 국정이 안정되었으면 하는 바램뿐입니다.

 

 

 

 

 

 

우리는 때로는 일상의 힘든 일들을 겪거나, 형언할 수 없는 기쁜일을 겪게될 때 사람들은 자연스럽게 그들이 믿는 신을 찾기도하고 감사를 돌리기도 하며 반대로 종교를 갖지 않은 자들도 그들 나름대로의 방식으로 표현을 하게됩니다. 혹 어떤이들은 교회에 관심을 두고 교회를 나가볼까 생각을 해보지만 사회적으로 문제를 일으키는 교회는 아닐까? 믿을만한 교회일까? 고민과 방황을 합니다. 교회를 선택하시 전 사람들은 왜 이런 걱정들을 하게될까요?

 

 

 

오늘날 교회들의 모습이 신이 바라는 방법으로 정도를 걷지 못하고 사람들의 생각에 의해 다른방향으로 가고 있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의교회를 십수년 다닌 저는 가끔 질문을 받습니다. '하나님의교회 대통령단체표창, 미국 대통령자원봉사상, 영국 여왕자원봉사상 받은 거 축하드립니다. 그런데... 하나님의교회 사람믿는교회 아닌가요?' 라고 말입니다.

 

 

 

 

 

 

 

 

 

하나님이 사람되어 오셔서 성경예언을 다 이루시고 마지막시대 구원받을 자들에게 천국가는 복된 소식을 알려주신 안상홍하나님을 믿는 하나님의교회는 진리교회입니다. 

 

 

 

또한 안상홍하나님께서 37년간 새언약을 전파하시고 알려주신 새언약의 실체되시는 어머니하나님을 영접해야 구원에 이를 수 있습니다.

 

 

 

계22:17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 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하나님의교회를 다니고있는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무척이나 행복하고 자랑스럽습니다. 왜냐하면 하나님은 아버지하나님으로만 존재하는 것이아니라 어머니하나님으로도 존재하시기 때문입니다. 아버지와 어머니가 계시는 천국... 상상만 해도 포근하고 따뜻하지 않으신가요?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 오라고 말씀하십니다. 어서 하나님의교회로 오셔서 생명수 받으시고 영원한천국을 약속받으시기 바랍니다^^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을 신앙하는

하나님의교회로 오셔서 축복받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