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머니마음

[하나님의교회/유월절] 하나님의교회 유월절지켜 영원한생명 받으시기 바랍니다

생명의잔치 유월절이 곧 다가옵니다. 유월절은 하나님이 지키라 명하신 하나님의 절기입니다. 유월절 지키기를 원하고 원하신 하나님의 뜻을 살펴보며 모두가 유월절 지켜 영원한생명 받으시기 바랍니다.

 

 

3,500년 전 여호와하나님께서는 애굽(이집트)에서 종살이 하는 이스라엘백성들을 구원하시고자 유월절을 지키라 명하시며 유월절은 재앙이 넘어가는 절기로서 대대에 지켜야하는 하나님의 규례로 명하셨습니다. 이에 하나님말씀에 순종하여 유월절을 지킨 이스라엘백성들은 장자를 멸하는 재앙에서 구원을 받았습니다 (출12:1~)

 

 

2,000년 전 하나님이신 예수님께서 이 땅에 육체로 오셔서 유월절 지키는 본을 보여주시며 유월절 지키기를 다시한번 원하고 원하셨습니다 (눅22:7~) 이에 예수님 말씀에따라 유월절을 지킨 자들은 죄사함과 영생을 얻게되었습니다 (마26:17~, 요6:53~)

 

 

이 시대에도 하나님이신 성령과 신부께서는 인류인생들 모두가 유월절 지키기를 또 다시 원하고 원하십니다 (계22:17~) 시대시대마다 하나님께서는 유월절을 지키기를 원하고 계시며 누구라고 유월절 지킨자는 죄사함, 영생, 천국갈 수있는 축복을 받게 된다하셨습니다. 성령과 신부 즉 아버지하나님 어머니하나님께서 누구라도 원하는 자 생명수를 받으라고 외치고 계십니다. 전 세계에 수 많은 교회가 있지만 유월절지키는 교회는 오직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만 유일하게 지키고 있습니다.

 

 

오라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나님은 유월절을 지키는 자에게 영원한생명을 약속하셨습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 유월절 지키시고 천국축복 꼭 받으시기 바랍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전 세계 70억 구원을 위해 열심히 유월절을 전하고있습니다.

 

유월절 지키는 하나님의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