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음식

[기장맛집/흙시루] 흙시루에서 생일상 받아봅니다~^^

이번달은 제 생일이 있습니다.

식구들이 시간내서 삼일절날에

함께 모여 생일축하를 했습니다

 

 

 

기장한정식 흙시루는

넓은 대지에 옛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초가집, 기와집이 어우러져

음식맛의 기대치를 자아냅니다

 

 

 

예약해놓은 안채로 들어갑니다

 

 

 

흙시루 안채모습

 

 

 

오리정식 6인분에

친환경황토가마구이,

모듬쟁반막국수를 주문하자

직원얼굴  '뜨~~~아' 하는 표정임 ㅋㅋ

 

"저희 다 먹을 수 있어욧" ㅎㅎ

 

 

 

흙시루 메뉴판

 

 

 

우선 생선튀김,굴전,오리훈제가 나옵니다

굴전이 싱싱하고 맛납니다

 

 

 

기본 겨자소스와 겉절이, 쌈이 나옵니다

 

 

 

친환경황토가마구입니다

오리뱃속은 각종 견과류를 포함해서

찹쌀밥을 품고 있습니다

찰밥이 향이 끝내줍니다

 

 

 

찰밥 한알 한알에 구수한

감칠맛이 배어있습니다

 

 

 

쟁반막국수는 동생이

비닐장갑끼고 조물조물 무쳐주네요

막국수 한입만!!!

 

 

 

밥,된장찌개,양념게무침,고등어조림

다 맛있습니다.

된장찌개는 구수함을 소환하네요~

 

고등어 조림도 시래기를 넣어서

잘 조렸습니다

 

 

가족들과 식사장소를 찾는다면

어르신들 모시고 한정식을 계획한다면

 

기장맛집 흙시루가 괜찮습니다